Monday, October 12, 2015

캐나다에서 에스 마




"유치원에서 '나는 6 학년을위한 공립 학교에 갈 때 5 학년까지, 내​​가 이슬람 학교에 가서 벗어 히잡을 매일 착용하지 않고 않을 것입니다. 나는 불행하게도 didn를 그 나는 히잡을 착용 계속 하겠지만, 자신에게' T는 나는 사람들이 다르게 내 생각 것을 두려워 나는 친구가없는 것이라고했다. 일.
히잡 착용을 희망의 년 후에, 나는 마지막으로 라마단의 히잡을 착용하려고 라마단 7 월 1 일 동안 작년에 용기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 나는 항상 그것을 벗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용기와 힘을 많이했다하지만 Alhamdulilah 내가 해냈어! 히잡 착용의 일일 후,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내 인생의 나머지를 입고 계속하기로 결정했다. 물론 거기에 내 자신의 가족이 나를 비판하는 위치에 기복은 있었지만, 나는 그 뒤에 진정한 의미를 알고 그것은 나를 매우 행복했기 때문에 그 날을 멈추지 않았다.
Alhamdulilah, 오늘 마크 내가 히잡을 착용 봤는데 내 인생, 인샬라의 나머지 부분을 계속 싶어요 일년. 이 한계는 없다, 단지 그것을 위해 이동합니다. 알라가 당신과 함께 항상! "- 캐나다에서 에스 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