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pril 7, 2018

"Khilafah의 설립을 위해 일하는"사람들에게 눈을 뜨게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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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ilaafah는 30 년 동안 지속되었다. 그는 Allaah가 그에게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왕권이 있었다.

무슬림의 aqidah에서 밝혀진 텍스트에 따르면 khilaafah는 30 년 동안 계속되었다고 믿는다.이 khilaafah는 Prophethood의 길에 있었고, Allaah는 그것을 제기하고 그것을 왕권으로 바꿨다. 시간의 접근 방식으로, Allaah는 예언 적 방법론에 khilaafah를 한 번 더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의 aqidah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자신의 신념을 정화 시키려고 노력하는 회교도를위한 기쁜 소식을 담고 있으며, Prophethood와 올바르게 인도 된 khilaafah의 시대에 동행자들에게 돌아갔다.

선지자 (sallallaahu alayhi wasallam)가 말했다 : Safeenah (radiallaahu anhu)에 의해 narrated hadeeth는 말했다 :

ألافة النبوة ثلاثون سنة ثم يؤتي الله الملك من يشاء

예언 khilaafah는 30 년 동안 지속됩니다. 그런 다음 알라는 그분이 누구에게나 통치권을 주실 것입니다.

아부 Dawud와 알 - 하킴에 의해보고. Saheeh al-Jaami 'as-Sagheer (no. 3257)는 Saheeh를 Imaam al-Albaani (rahimahullaah)가 선언했다.

그리고 Abu Dawud의 Sunan에서, Safeenah에서 서술 한 Sa'eed bin Jamhaan이 말한 것은이 hadeeth 이후에 발생합니다.

قال سفينة : امسك, خلافة أبي بكر رضي الله عنه سنتين, وعمر رضي الله عنه عشرا, وعثمان رضي الله عنه اثنتي عشر, وعلي ستا

Safeenah는 (나에게) : Abu Bakr (radiallaahu anhu)의 khilaafah는 2 년이고, Umar (radiallaahu anhu)는 10 년이고, Uthmaan (radiallaahu anhu) 12 년, 그리고 [그 중] Alee (radiallaahu anhu) 6 년.

Abu Dawud, Kitaab us-Sunnah, 쿨라 파에 관한 장 (no. 4647).

Safeenah에 의해 또한보고 된, 선지자 (sallallaahu alayhi wasallam)의 말 :

الخلافة بعدي في أمتي ثلاثون سنة ثم ملك بعد ذلك

내 Ummah에서 나를 따라 khilaafah는 30 년 동안 지속됩니다. 그 후에는 왕권이있을 것입니다.

Musnad Imaam Ahmad, Tirmidhi, Musnad Abi Ya'laa, Ibn Hibbaan이 보도했다. Saheeh al-Jaami 'as-Sagheer (3341 번)는 Saaeh를 Imaam al-Albaani (rahimahullaah)가 선언했다.

Hudhayfah에서 예언자 (sallallaahu alayhi Wasallam)는 말했다 :

تكون النبوة فيكم ما شاء الله أن تكون, ثم يرفعها الله إذا شاء أن يرفعها, ثم تكون خلافة على منهاج النبوة, فتكون ما شاء الله أن تكون, ثم يرفعها الله إذا شاء أن يرفعها, ثم تكون ملكا عاضا, فيكون ما شاء الله أن تكون , ثم يرفعها الله إذا شاء أن يرفعها, ثم يكون ملكا جبريا, فتكون ما شاء الله أن تكون, ثم يرفعها إذا شاء أن يرفعها, ثم تكون خلافة على منهاج النبوة, ثم سكت

선지자는 알라의 뜻대로 오래도록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때 Allaah는 그것을 기꺼이 마련 할 때 그것을 올릴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언 적 방법론에 khilaafah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Allaah가 지속 할 때까지 지속될 것입니다. 그때 Allaah는 그것을 기꺼이 마련 할 때 그것을 올릴 것입니다. 그러면 왕이 물기가 있고, 알라가 머물러있는 동안은 그대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때 Allaah는 그것을 기꺼이 마련 할 때 그것을 올릴 것입니다. 그러면 폭군 (강압적 인) 왕권이있게되며, Allaah가 그것을 유지하기를 원할 때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그분은 그분을 키울 때 그것을 올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예언 적 방법론에 khilaafah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예언자) 침묵했다.

아마드와 아부 다우드에 의해보고되었다. 이맘 알 알바니의 실 실야 as Saheehah (1/34 5 번)이며 Saheeh입니다. 그리고 Shaykh 알루미늄 Albaani (rahimahullaah)는이 hadeeth 말에 대하여 논평했다 :

ومن العندي حمل الحديث على عمر بن العزيز لأن خلافته كانت قريبة العهد بالخلافة الراشدة, ولم يكن معكان : ملك عاض وملك جبرية والله أعلم

그리고 나의 의견으로는, 그의 khilaafah가 옳은 가이드의 khilaafah에 가까웠 기 때문에, 그리고 khilaafah (khilaafah)에이 hadeeth를 적용하는 것은 멀다. 그리고 왕의 두 종류의 유형, 무는 왕과 강요된, 전제적 인 왕권은 옳은 길잡이의 khilaafah 이후에 발생하지 않았다.

그리고 아부 우마 마 (Abu Umaamah)는 예언자 (sallallaahu alayhi wasallam)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다른 사람

Islaam의 손잡이는 하나씩 차례대로 무효화되며 손잡이가 무효화 될 때마다 사람들은 그 손을 팔로우하는 사람에게 빠져 나옵니다. 무효화 될 첫 번째는 규칙 (al-hukm)이며, 마지막은기도 (as-salaat)입니다.

Ahmad가 Musnad, Ibn Hibbaan 및 al-Haakim에보고했습니다. Saheeh al-Jaami 'Sayheh al-Albaanee의 Sagheer (제 5057 호)는 Saheeh라고 선언했다.

그리고 Shaykh Abdul-Azeez bin Baz (rahimahullaah)는 이전 hadeeth (Majmoo 'ul-Fataawa wa Maqaalaat al-Mutanawwi'ah에서와 같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주석을 달았습니다.

ومعنى في الحديث : "وأولها نقضا الحكم"عدم الحكم بشرع الله وهذا هو الواقع اليوم في غالب الدول المنتسبة للإسلام. ومعلوم أن الواجب على الجميع هو الحكم بشريعة الله في كل شيء والحذر من الحكم بالقوانين والأعراف المخالفة للشرع المطهر

그리고 hadeeth에서 그의 말의 의미는 : "그 첫 번째는 규칙 (al-hukm)이다", 그 의미는 명백하며, 그것은 지배의 부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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